점프 팬으로서, 나는 지금 두 번째로 블랙 클로버 오프닝을 담당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그 이후로 이야기가 크게 진행됨에 따라, 나는이 노래에 더 많은 공감을 넣었다. 그것은 어둠과 긴박감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새로운 블랙 클로버 에피소드는 어제 방영되기 시작했지만, 오프닝 테마 곡의 비디오는 이미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이미 2020년 최고의 파이팅 스피릿 송이 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빅케블랑카는 1월 8일 `블랙 캐처`라는 신곡을 발매하며 가수의 3개월 디지털 음원 발매 계획을 두 번째 공개할 예정이다. 블랙 캐처는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의 열 번째 오프닝 테마 곡으로 사용됩니다. 이제 두 번째로 블랙 클로버의 오프닝 테마 곡을 만드는 데 맡겨진 것이 얼마나 특권이라고 느끼는지 표현할 수 없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작은 버전으로 정화되는 이야기다. 영상의 일부가 저를 장난으로 만들고 있지만, 관객들이 독특한 색감과 분위기로 만들어낸 비주얼을 통해 노래와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블랙 클로버 만화 시리즈는 2015년부터 슈에이샤의 위클리 쇼넨 점프 매거진에서 판매되어 6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그것은 누구나 마법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교회 고아원에 버려진 아스타와 유노, 고아를 다음과 같은 세계에서 일어난다. 이 시리즈는 태어난 이래로 마법을 사용할 수 없었던 아스타와 위대한 마법의 힘을 휘두르는 유노의 모험과 성장을 탐구합니다. 이번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랙 클로버의 새로운 오프닝 테마로 사용될 JUSTadICE 노래를 연주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이 곡은 2019년 4월 5일 디지털로 발매되었다. 칼렌 안자이 – “진세이 와 센조다” (TV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 버) 8인조 남성 보컬 그룹 SOLIDEMO와 사쿠라멘의 와가키 악기 연주자들의 잘생긴 팩이 블랙 클로버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새로운 엔딩 테마로 발표된 신곡 `My Song My Days`를 공동 작업했다. 안자이는 이 시리즈에 참여한 것에 대해 “블랙 불 스쿼드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친구들을 믿는다. 항상 용기를 주는 것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시리즈의 엔딩 테마를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10월 1일, 새 싱글 `지세이와 센조다`(“인생은 전장”)가 디지털로 발매되었다. 이 곡은 현재 진행 중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랙 클로버의 새로운 엔딩 테마로 사용될 예정이다. 2020년 1월 8일 신곡 `블랙 캐처`를 디지털로 발표한 빅케블랭카는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18 년 울랄라 투어의 일환으로 시부야의 츠타야 오이스트 (TSUTAYA O-EAST)에서 콘서트에서 찍은 두 개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두 동영상 모두 그의 두 번째 앨범 마법사의 첫 번째 언론 한정판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동영상에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랙 클로버의 오프닝 테마 곡으로 사용된 블랙 로버와 타라의 공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은 유튜브와 GYAO에서 볼 수 있습니다! 12월 9일까지. 이 매진 쇼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은 전문 카메라워크로 비케블랑카의 공연을 보고 기뻐할 것입니다. 이것은 빅케 블란다의 첫 번째 블랙 클로버 오프닝 테마 곡이 아닙니다 – 아티스트는 이전에 블랙 클로버 애니메이션 오프닝으로 블랙 로버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