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이드 진실 (한국어 : 한국어 [ 1] RR: 지라시: 위허한 소문; 조명. `리플렛: 위험한 소문`은 김광식 감독이 연출한 2014년 대한민국 스릴러 영화로, 김강우, 정진영, 고창석, 박성웅 이주연이다.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미공개 콘텐츠(사용에 필요한 허가 획득 포함)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제한 사항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떠오르는 여배우 미진(고원희)에 대한 스캔들 소문이 주식시장 팁시트(jjirasi)에 가십 아이템으로 포함되고 타블로이드에 의해 전파되어 자살로 인해 자살하게 된다. 경력을 쌓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미진의 오랜 매니저 우곤(김강우)은 소문의 출처를 밝히기 위해 복수심에 불타는 수사를 시작한다. 타블로이드 배급사 박진영(정진영)과 전설적인 도청범 백문(고창석)의 예상치 못한 도움으로 우우는 비밀 팁과 소문으로 불투명하고 수익성 있는 세계를 풀어나간다. [4] [5]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Getty Images는 라이선스 가허가 될 때까지 특정 항목을 사용할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Getty Images 웹사이트의 라이선스 자료와 관련된 제한 사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질문이 있는 경우 Getty Images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EZA 계정은 1년 동안 유지됩니다.

Getty Images 담당자가 갱신에 대해 논의합니다. 타블로이드 진실은 2014년 2월 20일에 한국에서 발매되었다. 개봉 주말에는 442,234장의 티켓을 판매했고, 두 번째 주에는 122만 장의 티켓을 판매했다. 평론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지만, 이 영화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대기업, 정치의 부패를 둘러싼 화제의 주제에도 불구하고 대중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지 못했습니다. [7] 게티 이미지 웹 사이트의 스틸 이미지 및 비디오에 대한 표준 온라인 복합 라이센스를 재정의합니다. EZA 계정은 라이선스가 아닙니다. EZA 계정에서 다운로드한 자료로 프로젝트를 완료하려면 라이선스를 확보해야 합니다. 라이선스없이, 같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쉬운 액세스 (EZA) 계정은 다음과 같은 용도에 대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조직의 사람들을 허용 : 여배우의 명백한 자살 뒤에 진실을 추구 하는 재능 관리자에 대한 이야기에서, 누가 발견 악의적인 소문, 사실 또는 상상을 위한 소싱, 거래 및 배포를 담당하는 수수께끼같은 개인들이 이 영화는 소문이 수익성 있는 웹 트래픽을 유도하는 한국의 감각적이고 유독한 타블로이드 문화를 다룹니다. 또한 피해자의 삶에 무책임한 혼란을 일으키면서. [3] 이 영화는 북미 한정 판이기도 했다.

2014년 3월 7일 로스앤젤레스 CGV 시네마에서 개봉한 후 3월 14일 뉴욕, 밴쿠버, 하와이로 확장했다. [8] 이 영화는 타블로이드 험담을 위한 특히 교활하고 예상치 못한 포럼을 묘사합니다: jjirasi(일본어 단어 치라시, “전단지”를 의미함) 또는 주식 시장 팁시트.